FAQ

  • Q.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취소 및 환불 정책

    ① ‘지디텍’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구에 따라 잔여 수강료를 환불한다.

    ② ‘지디텍’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가 종료한 후 회원의 요구에 따라 잔여 수강료를 반환하되, 위 기간 동안의 수강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.

    ③ 클래스 및 패키지 강좌 환불
    ‘지디텍’은 회원의 요구 또는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해지요청일 까지의 이용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실제 수강한 강좌 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이용금액의 20%를 위약금으로 공제 후 환불된다. 단,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(해당과목의 수강기록이 없어야 함)에는 20% 위약금 없이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만 공제하고 환불된다.(제반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한다.)
    –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된 강의의 환불 요구 시는 정상 수강료로 환산하여 공제 후 남은 금액만 환불된다.
    – 수강시작 후 수강중지, 또는 수강변경을 하였을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는다.
    – 수강 진도율 및 수강기간이 50%이상 진행된 경우 환불되지 않는다.
    – 패키지에 포함된 각 강좌는 과목별 부분환불이 되지 않는다.

    ④ 수강취소의 의사표시는 고객지원팀 또는 온라인 고객지원을 통해서 할 수 있다.

    ⑤ 휴대폰 결제의 취소/환불
    – ‘지디텍’의 클래스 강좌를 휴대폰 결제를 진행한 경우에는 당월 결제 취소만 가능하다.
    – 결제 당월 취소가 아닌 익월 이후 휴대폰 결제 환불은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명의의 본인 계좌로만 가능하다.

    ⑥ 수강취소의 의사표시는 고객지원팀 또는 온라인 고객지원을 통해서 할 수 있다.